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지금 불펜 믿을맨 도규랑 상우인가
- 20:34
- 조회 1
- 잡담
-
- 롯데) 우리 1루 누가 볼수있지
- 20:34
- 조회 2
- 잡담
-
- 기아) 잘몰라서 그러는데 수도권 원정가면
- 20:34
- 조회 6
- 잡담
-
- kt) 오늘 직관키티들은 포시버전의 응윈을 했는데
- 20:34
- 조회 8
- 잡담
-
- SSG) 올브 다가오는게 반가우면서 무서운거 뭔지아니 ㅠ
- 20:34
- 조회 3
- 잡담
-
- 엘지) 찬의 햄장 3출루야... 이게 너무 말이 안됨pppp
- 20:34
- 조회 4
- 잡담
-
- 두산) 수행이 안타치고 벅차하는거ㅠ언제안웃기냐고
- 20:34
- 조회 9
- 잡담
-
- 롯데) 우리 상대 마무리 공 잘 못치니까 8무리 우리상대로 여러번 내더라
- 20:34
- 조회 9
- 잡담
-
- kt) 타자들이 얼마나 더 해줘야하냐고를 ㄹㅇ 킅구보면서 이렇게까지 외칠줄이야....
- 20:34
- 조회 3
- 잡담
-
- SSG) 내야돼지들이 주자 있을때 잘쳐줬음 좋겠다
- 20:34
- 조회 0
- 잡담
-
- 롯데) 투수들은 타자들이 2할3푼쳐도 멱살잡고 10경기 8승 시키는데 ㅅㅂㅋㅋ
- 20:34
- 조회 4
- 잡담
-
- 기아) 경기 결과와는 상관없이 주말 잠실 못오겟다 싶더라
- 20:34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찬형이도 진짜 뭔 첨보는 용투공을 초구에 넘기냐
- 20:34
- 조회 9
- 잡담
-
- kt) 우리팀 알못인 가족도 같이 보면서 근데 저 투수는 6점댄데..?
- 20:3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4정빈 5보경 썼으면 좋겠어 당분간
- 20:34
- 조회 8
- 잡담
-
- 기아) 8회 선넨 출루한 거 보고 운동 하고 왔는데...
- 20:3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김원중이 멀티 연투 다 해도 그렇지 올해 제일 관리받아야할 선수 중 하나인데
- 20:33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차라리 보경이를 타격감 올라올때까지 5번쯤에 두는건 어떤가싶은데
- 20:3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자욱이 춤추나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20:33
- 조회 34
- 잡담
-
- 키움) 최상영민 올해 끝나면 퐈인가?
- 20:33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