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의 햄 스틴 정빈 보경 이 순은 별로인가 어쨌든 얠 살려써야하고 그치만 스틴 뒤면 투아웃같을때 자꾸 스틴이를 피하려고하니까 그럼 정빈이까지 두고 보경이가 정빈이 그 뒤에 두면 그래도 좀 낫지않을까싶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