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는 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39,5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994 | onair | 기아) 내 눈에도 세잎이였는데 ㅋㅋㅋ | 20:11 | 0 |
| 15264993 | onair | 기아) 직관중인데 해탈했다ㅋㅋㅋㅋㅋ | 20:11 | 0 |
| 15264992 | onair | 두산) 발야구베이스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20:11 | 0 |
| 15264991 | onair | 기아) 드디어 이닝 끝 | 20:11 | 1 |
| 15264990 | onair | 기아) 8회.... 길었다 | 20:11 | 5 |
| 15264989 | onair | 두산) 우우 안재슥 우우 ʕ ◔ ₃◔ ʔ~♪ | 20:11 | 3 |
| 15264988 | onair | 기아) 저건 내가봐도 세잎인데 최초판정 아웃주네ㅋㅋㅋㅋㅋㅋ | 20:11 | 14 |
| 15264987 | onair | 기아) 이게 난리날 정도의 오심이 아니라고? 경기를 지배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 20:11 | 8 |
| 15264986 | onair | 기아) 정병들 근데 일주일동안 어케참았냐 | 20:11 | 8 |
| 15264985 | onair | 두산) 이닝 끝났두 | 20:11 | 8 |
| 15264984 | onair | 롯데) 자자 주자쌓자 1 | 20:11 | 7 |
| 15264983 | onair | 두산) 오 전다민 전력질주 좋았다! | 20:11 | 15 |
| 15264982 | onair | 롯데) 내일 나승엽 빼고 포수도 건우 썼으면 | 20:11 | 18 |
| 15264981 | onair | 엘지) 원래 성주가 팀에서 득점권 제일 잘 쳤음 | 20:11 | 24 |
| 15264980 | 잡담 | kt) 아니 이렇게 삽시간에 다 터지는게 진짜 어이가없다고 전부 돌아가면서... | 20:11 | 1 |
| 15264979 | 잡담 | 한화) 요즘 온에어는 화려 임티로 달리느라 걍 개바쁨 | 20:11 | 11 |
| 15264978 | onair | 기아) 직관중인데 제발 8회 좀 끝내죠라.. | 20:11 | 26 |
| 15264977 | onair | 기아) 뭐 그냥 알아서 끝내셈 | 20:11 | 21 |
| 15264976 | onair | 기아) 진짜 비판 저렇게 써야할 때만 쓰라고 1 | 20:11 | 35 |
| 15264975 | 잡담 | kt) 박무리가 언제까지 이만큼 막아줄 수 있을거 같은데 | 20:11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