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라고 언제나 막을 수 있는거 아닌데 왜 자꾸 박무리 앞에서 이렇게 개지랄을 해서 자꾸 땡겨쓰게 만드는지 모르겠음 불펜들이 자꾸 온몸으로 저 여기까지만 던질래요 그만할래요 하면서 박무리를 불러냄 ㅅㅂ 짜증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