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수비는 그래도 이졍이 젤 낫지않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9411430 무명의 더쿠 | 18:44 | 조회 수 74 올릴정도 아닌가... 솔직히 타격은 다 비슷한거같고 그리고 동윤이는 뭐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