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사람들도 제발 중간에 사직에서 내려 달라고 항의해서 몇몇 버스는 내려 주고 몇몇은 안 내려 줘서 난리났던 기억이
잡담 kt) 원마 개레전드는 사직 가던 중간에 우취되어서 상동에서 차돌렸을 때임 나 8시간 동안 버스에 앉아 있었고 엉덩이 터져서 수원 옴
7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 사람들도 제발 중간에 사직에서 내려 달라고 항의해서 몇몇 버스는 내려 주고 몇몇은 안 내려 줘서 난리났던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