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같경 다음 이닝때 참치 자리 주헌이 대타를 세우고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405414 무명의 더쿠 | 18:38 | 조회 수 62 주헌이가 잘 치면 좋겟고 못 쳐도 지금 참치 세워도 의미가 없다 여기기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