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고씨 내야뜬공칠때마다 너무 역겨워서 토할 거 같음
- 22:21
- 조회 2
- 잡담
-
- 롯데) 솔직히 수술 얘기는... 그렇게 따지면 유강남은 대수술함
- 22:21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오늘도 느꼈지먼 기아야 김호령 꼭 잡아라
- 22:21
- 조회 9
- 잡담
-
- 엘지) 6월 타율1위 찬의 타점1위 스틴 홈런1위 스틴 득점1위 햄장ദ്ദി( •̅𐃬•̅♧)ദ്ദി( •̅𐃬•̅☆)
- 22:21
- 조회 11
- 잡담
-
- SSG) 아니 최지훈 이런애들은 안나오고 가빌리오 맥카티 케빈크론 주딱이 이런선수만 나옴ㅋㅋㅋㅋㅋ
- 22:21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관심 집중^ᶘ=و ˃̵ᗝ˂̵=ᶅ^و
- 22:21
- 조회 21
- 잡담
-
- kt) 제성이 부상자 명단 6/21일자로 올라가있거든 어디 안좋긴했나봐
- 22:20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솔직히 포수는 1군주전은 당연히 기회고 1군 백포로 있는것도 기회임
- 22:2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작년엔 손호영 저점이어도 죽어라 쓰더니
- 22:20
- 조회 14
- 잡담
-
- 전통적으로 크보를 씹어먹은 외인 선수는 메이저를 간다 이말입니다 페디 폰세
- 22:20
- 조회 34
- 잡담
-
- 기아) 근데 한반도는 호랑이잖아
- 22:20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시환이 지금 그 시기가 분명하지만
- 22:20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손성빈 못하지만 팀 사정상 계속 써야하는거 아니까 걍 쉴드만 안쳤음 좋겠음..
- 22:20
- 조회 25
- 잡담
-
- 1루수 송구는 재능인거임?
- 22:20
- 조회 59
- 잡담
-
- 삼성) 내기준 요몇년간 최고의 소비 최형우같음
- 22:20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내 소름돋는 이야기좀 들어도
- 22:20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영찬이의 어쩌막 리뷰 너무 솔직해서 웃김
- 22:19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재윤이 좀 쉬어서 그런지 얼굴이 좋아보여
- 22:19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일요일싫어돼지 vs 5시경기좋아돼지
- 22:19
- 조회 45
- 잡담
-
- 삼성) 퇘가 한 말 좋다
- 22:19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