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 못하지만 팀 사정상 계속 써야하는거 아니까 걍 쉴드만 안쳤음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7989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0 걍 이마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