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그래서 아겜... 주장 누가할까 /ᐠ ◔ᴗ◔ ᐟ\
- 22:14
- 조회 3
- 잡담
-
- SSG) 아니 진돌 핑구 준재샀는데 마킹지는 카카오 유니폼은 쓱닷컴에서 샀다고 ㅋㅋㅋ
- 22:14
- 조회 18
- onair
-
- 롯데) 막동 요즘엔 앉아서 샤워하고 있제?
- 22:14
- 조회 8
- 잡담
-
- 롯데) 근데 쌍동희 백투백은 생각도 못함
- 22:14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아 오늘 경기볼땐 못느꼈는데 맞네 정품이네
- 22:14
- 조회 15
- 잡담
-
- SSG) 근데 무니는 빅보드에 뜨는 프로필 사진 봐도 다른 사람같음 샤갈
- 22:14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나 재윤이 친정팀이라 긴장했는데 잘해서 좋아
- 22:1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하 진짜 유격 대수비 할만한 놈이 제대로 없는게 문제다
- 22:14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백호 옛날 일화나 팬 챙기는거 볼땐 착하네 하고 말았는데
- 22:13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치국이 마지막 등판 아는 사람??
- 22:1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민호 어이없네
- 22:13
- 조회 38
- 잡담
-
- SSG) 진돌 준재 알아서 꺼드럭거리는거 개웃긴다
- 22:13
- 조회 39
- 잡담
-
- SSG) 진돌꺼 못보는데 핸섬최랑 최정홈런형 나옴?
- 22:13
- 조회 86
- 잡담
-
- 삼성) 빅아윤이 왤케 귀여운데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22:13
- 조회 69
- 잡담
-
- SSG) 아 드디어 이름 부르는 사람 나왔다
- 22:12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우리팀 상위픽들이랑 비교해도 보여준게 없는건 사실임
- 22:12
- 조회 79
- 잡담
-
- SSG) 아 준재형은 여유롭네 ㅋㅋㅋㅋ 모르는척 ㅋㅋㅋㅋㅋ
- 22:12
- 조회 37
- onair
-
- 롯데) 동희슨슈 느좋글에 다들 막동부터 언급하는군
- 22:12
- 조회 71
- 잡담
-
- SSG) 이사람 도대체 무니는 어떻게 맞춘걸까
- 22:12
- 조회 48
- 잡담
-
- 엔씨) 작년에는 져도 따라가서 재밌는경기 많았는데 요즘은 다 노잼임
- 22:12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