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작년에는 져도 따라가서 재밌는경기 많았는데 요즘은 다 노잼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67058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5 아니면 재밌다가 충격적이라서 다시 못보게만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