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타케다는 딱 4이닝용인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39560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0 5선발과 대체선발 그 사이 어딘가.. 물론 우리팀이 선발 부족한 팀이라 쓸수밖에 없지만 베니지아노 득지가 여기로 갔어야 됐는데 개못하는 선발한테만 득지 왕창 해주고 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