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5선발과 대체선발 그 사이 어딘가.. 물론 우리팀이 선발 부족한 팀이라 쓸수밖에 없지만
베니지아노 득지가 여기로 갔어야 됐는데 개못하는 선발한테만 득지 왕창 해주고 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