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마지막 승부처라 생각하니까 결국 참치타석에 대타낸게 제일 어이없어
- 11:24
- 조회 18
- 잡담
-
- 어렵다 싶은 경기 선수들 힘내서 잘 넘겨놓고 쉬운 경기 감독삽질로 져서 경우의수 이러는거 너무 지겨워...
- 11:24
- 조회 16
- 잡담
-
- 돌고 돌아 왜 파묘해오냐고
- 11:23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아니 승기는 매주 다음주에 올거 하고 그 다음주 되면 다음주에 올거 하고 있네
- 11:23
- 조회 14
- 잡담
-
- 엘지) 근데 승기 마지막 시리즈에 등판인거면 정용이를 내리면 안됐던거 아닌가?
- 11:23
- 조회 8
- 잡담
-
- 엔씨) 유격수리드오프가 217경기 연속출장 기록 이거 뭐야
- 11:23
- 조회 48
- 잡담
-
- 크보 감독들은 믿음의 야구를 너무 하지... 대부분 이름 좀 나고 돈 좀 잘 번다 하는 선수들로
- 11:23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근데 나 빙고판경기 거의 다 응원하란대로 응원하면서 봤거든
- 11:23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져놓고 32강 입터는게 ㅈㄴ 병신같음 진짜 뭐 이상있는거아니냐
- 11:23
- 조회 16
- 잡담
-
- 두산) )꒱⁾⁾
- 11:23
- 조회 66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주포말고 다른 포지션으로 투입시키면서 아무 지시도 없었다는게 웃김
- 11:22
- 조회 24
- 잡담
-
- 손흥민 이번에 얼마 뛰지도 않았자나 첫 경기 후반 중반에 교체, 2번째 후반 시작하고 교체, 3번째 후반 시작하고 들어감
- 11:22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회먹을까 찜닭먹을까
- 11:22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교민들이 ㄹㅇ 안타까움 표 사놓은 교민들 많다고 들었는데 ㅠㅠ
- 11:21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지금 선수들끼리 분위기좋은거 보니까 갠적으로
- 11:21
- 조회 79
- 잡담
-
- 야구는 너무 믿고 갈아서 문제지 빼지는 않는데
- 11:21
- 조회 191
- 잡담
-
- 김경문이였음 손강 존나 갈았지 뭐
- 11:20
- 조회 63
- 잡담
-
- 외국인감독 싫어하는거 축구도 그렇다니
- 11:20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김경문이었으면 손 박박 갈았을 것 같긴함
- 11:20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솔직히 어제 모습 보면 굳이 왜 박동원만 선발 고집하는지 모르겠음
- 11:20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