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윈수는 머랄까 체감상 카테에 불났을때 조용히 소화기 들고 올라와서 칙칙 칙칙 뿌리고 조용히 덕아웃 가고잇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39358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6 ദ്ദി( •̅𐃬•̅ ♧)ദ്ദി( •̅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