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힐리어드 있는 수원에서 베니를 쓴게 ㅈㄴ 요행수임 그냥 더 안정적인 타케써야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393141 무명의 더쿠 | 18:27 | 조회 수 71 해치 베니내고 2패하나 해치 타케쓰고 2패하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