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열받고 뭐 없지만 복수한다는 마음 가져줄수있으까 ^ᶘ=〃⌒▽⌒〃=ᶅ^ゝ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2467 | onair | 롯데) 아카 잡지도 못하면서 싸인거절은 또 왜케 자주함 | 19:42 | 0 |
| 15262466 | onair | 기아) 우리 도루저지 못하는편인가.. | 19:42 | 0 |
| 15262465 | onair | 삼성) 엄마가 밀니폼 입으니까 다들 어려보인대 | 19:42 | 2 |
| 15262464 | 잡담 | 엔씨) 아니 단체로 못치니까 할말을 잃었슈 | 19:42 | 2 |
| 15262463 | 잡담 | 엔씨) 9회 투교만 아니면 그냥 지는 경기 했을탠데 | 19:42 | 4 |
| 15262462 | onair | 엘지) 스틴아 밥상 맛깔나게 차렸다 제발 | 19:42 | 5 |
| 15262461 | onair | 두산) 이건 근데 진짜 재석이가 쳐야한다... | 19:42 | 11 |
| 15262460 | onair | 삼성) 아즈꒰( ◕𐃬◕ )꒱ | 19:42 | 9 |
| 15262459 | onair | 삼성) 고령이 클러치 히ㅌ타터 미텻네 | 19:42 | 1 |
| 15262458 | 잡담 | 엔씨) 오늘 진짜 노잼 | 19:42 | 5 |
| 15262457 | onair | 기아) 아니 동걸코치 피지컬 개좋다 | 19:42 | 13 |
| 15262456 | 잡담 | 엔씨) 내일은 타격감 찾아와 ٩(//̀Д/́/)ꔪ۶ | 19:42 | 0 |
| 15262455 | onair | 엘지) 스틴아 제발 (♧ ˃̵ጥ˂̵ )( ˃̵ጥ˂̵ ☆) | 19:42 | 2 |
| 15262454 | onair | 키움) 영민이 승투 진짜 좋다 | 19:42 | 4 |
| 15262453 | onair | 기아) 해영이도 요즘 아슬아슬해 | 19:42 | 22 |
| 15262452 | onair | 엘지) 스틴아 진짜 미안해 근데 제발 해줘 | 19:42 | 6 |
| 15262451 | onair | kt) 솔직히 진짜 심하다 | 19:42 | 47 |
| 15262450 | onair | 삼성) 아즈야 고령이 힘드니깐 홈런쳐줘 | 19:42 | 13 |
| 15262449 | onair | 엘지) 나 염치없어 오스틴 해줘 1 | 19:42 | 6 |
| 15262448 | onair | kt) 갓살 잡자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ก(ー̀ ▾ ー́ก) | 19:42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