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단디해라 ୧꒰( ʘ益ʘ )꒱ว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6/27(토)💙경기 수훈선수 인터뷰 - 심재훈 선수
- 20:55
- 조회 0
- 스퀘어
-
- 두산) 오늘 허슬 미국재석이랑 한국로그네
- 20:54
- 조회 7
- 잡담
-
- kt) 8회에 처맞을거면 집에서 맞으라고
- 20:54
- 조회 7
- 잡담
-
- 롯데) 1동무 2호엥 3찬형 유민재로 내일 내야주세요
- 20:54
- 조회 9
- 잡담
-
- 롯데) 한태양 빠따들고 빨리와
- 20:54
- 조회 5
- 잡담
-
- 두산) 순이가 복귀와 동시에 사이클이 괜찮은 상태 같아서 진짜 개큰 다행....
- 20:54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온에어에서 제목으로 헛소리하고 본문은 걍 쳐웃고
- 20:54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찬형이 10할 깨졌겠네
- 20:5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찬형이는 솔직히 그 수비로도 무력시위 수준으로 빠따쳤던거임...
- 20:54
- 조회 12
- 잡담
-
- 손주영 약간 예전 서진용같아 ㅋㅋㅋ
- 20:54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손성빈 성장 느릴수있지 봐줄수있음 근데 그럼 그동안 뭐했는데? 싶음
- 20:54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다리 맞으면 점수 잘 낼거라 큰 걱정은 없는데
- 20:5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마지막까지 스릴을 놓지않아줬어
- 20:5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성재 첫타석이 ㅈㅉ 아쉽
- 20:54
- 조회 18
- 잡담
-
- 키움) 정훈이도 MMO 같지..?
- 20:54
- 조회 4
- 잡담
-
- 기아) 6월 중타 셋이 옵스 1 쳐주고 있으면 완전 갸르죠 ^ᶘ=ू˃Ⱉ˂ू=ᶅ^
- 20:54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빠따 슬슬 감올라오는거 보여서 너무 좋다
- 20:54
- 조회 16
- 잡담
-
- 기아) 🔊 위즈티비에서 맘바 중계중 9회초 1사만루
- 20:54
- 조회 22
- onair
-
- kt) 똑같은 8회도 원정에서 터지는게 더..... 공격한번남았는데요
- 20:54
- 조회 28
- 잡담
-
- 롯데) 근데 찬형이 여전히 빠따로 개큰인사하는거 왤케 신기하냐
- 20:5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