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승민이도 고용안정?에 다가갈수록 더 잘하려나ʕ ◔ ₃◔ ʔ~♪
- 14:44
- 조회 9
- 잡담
-
- 롯데) 감독 뭔가 최근에 운영이 나아진거같음
- 14:44
- 조회 4
- 잡담
-
- 두산) 상황이 전혀다르긴한데 작년은 계에에속 갖고가고 올핸 화끈하게 바꿔버리네ㅋㅋㅋ
- 14:44
- 조회 6
- 잡담
-
- 기아) 선수들이 못하면 욕먹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게 속쓰리다 ..
- 14:44
- 조회 9
- 잡담
-
- 엔씨밀고 또 어디 용타 바꿔??
- 14:44
- 조회 12
- 잡담
-
- SSG) 신인민준이 다음등판 언제지
- 14:44
- 조회 4
- 잡담
-
- 롯데) 근데 고 7번에서 잘했던것같은데
- 14:4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1이닝 4홈런도 걍 선수들 멘탈 생각해서 내려준거지
- 14:44
- 조회 44
- 잡담
-
- 두산) 프런트 기조 그냥 하나임 더 올라가라
- 14:43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감코도 약간 허슬두처하자 가을처가자 이마인드인가 싶어서
- 14:43
- 조회 18
- 잡담
-
- 두산) 로그도 로근데 김민석류승민 이 둘이 있어서 용타 바꾸는거같다
- 14:4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보통 저런 경우 1,3루 가능하다=1루수인데 3루 땜빵도 가능하다
- 14:4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이번 콜업으로 양석환 기대치도 완전히 접은것같음
- 14:43
- 조회 78
- 잡담
-
- 롯데) 감독 무슨 일이야 ㄴ 빼고 ㄱ 도 타순내리고.
- 14:43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로그는 올 시즌 작년만치 못하긴 해도 예상가능한 범위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안고 가려는거 같긴 함
- 14:43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메론이 웃으면 안되는데 릴스만 남기고 간거 ㅈㄴ ㅜㅜ어이없고 웃기다
- 14:43
- 조회 15
- 잡담
-
- SSG) 수납보단 습물을 두고 김을 쓰는게
- 14:43
- 조회 27
- 잡담
-
- 기아) 정우 진짜 작년 그 일이 많이 전환점 된거같아
- 14:43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아마 누구도 내게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나조차도 마지막 타석에서 '또 욕먹겠구나'라고만 생각했다. 2아웃 만루에서 못 치면 욕먹는 것 아닌가. 어차피 내게는 직구만 던질 게 뻔한데, 나랑 쉽게 쉽게 승부할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직구만 보고 쳤다
- 14:43
- 조회 61
- 잡담
-
- 두롯전 엘롯전이 빡센거보면
- 14:42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