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지금 우리 점수날 수 있는 순서에서 점수가 난거 맞는데 그게 이후에 죄다 잔루로 남아버려서 힘든 경기를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936536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 그리고 웰스도 상태가 안 좋음.......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