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한눈팔면 아웃당하고 들어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부둥부둥 야선이 이래서 병크를 어쩌고 말 나오는 거보면 그냥 또 우월심 챙기고 싶구나 생각들단데
- 12:23
- 조회 0
- 잡담
-
- 기아) 도영이 진짜 쫄.
- 12:23
- 조회 4
- 잡담
-
- 기아) 갸테 갓생루틴인 거 알겠는데 직관 회피도
- 12:23
- 조회 5
- 잡담
-
- 욕하는게 남 들으라고 하는게 아니라 대부분 스스로한테 하는 혼잣말이라 별 생각 없음
- 12:22
- 조회 22
- 잡담
-
- ㅅㅈㅎ 꼬라지도 보기싫지만 그 선수가 다음 타석에 나올때까지 꼬라지 곱씹는게 더 싫어
- 12:22
- 조회 17
- 잡담
-
- 두산) 23-24시즌에 진작 리빌딩 안 한 건 아쉬운데 다르게 생각하면 그때 뭔가를 햇으면 그 뒤에 우리팀 온 승민이 민석이 찬호 다 우리팀 안 왓을 수도 잇을 거라ㅋㅋㅋㅋ
- 12:22
- 조회 15
- 잡담
-
- 경기 중에 꼬라지 부리면 온에어도 다같이 왜저래? 이런글 올라오긴해
- 12:22
- 조회 31
- 잡담
-
- 플무인데 직관에서 1구마다 쌍욕하는 사람들 너무 힘들어
- 12:22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어제뜬 큠튜브보는데 동욱이 마인드 좋네ㅋㅋ 담에 끝내기 멋지게 찍어달라니까 다음엔 자기가 끝내기 칠거라는거ㅋㅋ
- 12:22
- 조회 12
- 잡담
-
- SSG) 어제 쳐맞은 투수도 투수지만 4회까지 득점권 기회 다 날려먹은게
- 12:21
- 조회 27
- 잡담
-
- 기아) 나도 직관회피용으로 이북리더기 들고다니는데
- 12:21
- 조회 37
- 잡담
-
- 보통 욕은 카테에서도 별말 안 하지 않음? 근데 배트나 헬맷 던지면 우리팀이어도 꼬라지 부리지마라 글 올라옴
- 12:21
- 조회 82
- 잡담
-
- 식빵 굽는 욕설조차 싫은 거 ㅇㅋㅇㅋ인데 누가 저렇게 욕하냐 중계에 잡히니까 스포츠선수는 더 조심해야한다
- 12:21
- 조회 60
- 잡담
-
- 중계잡히니까 욕하지 말라는 거면, 중계없는 퓨처스에선 욕해두 된다는거여?
- 12:21
- 조회 60
- 잡담
-
- 중계에 욕하는 관중도 잡히잖아;;
- 12:21
- 조회 86
- 잡담
-
- ㅇㅇㄱ 여기 나말고도 월드컵 저지 산 사람 있지?ㅠ
- 12:21
- 조회 23
- 잡담
-
- 삼성) 라도는 야구천재가 맞다 ദ്ദി꒰( •̅𐃬•̅ )꒱
- 12:20
- 조회 42
- 잡담
-
- 한화) 🍊퓨처스 라인업(선발투수 이교훈)
- 12:20
- 조회 57
- 잡담
-
- 난 야구선수한테 엄청난 도덕성이나 모범성을 바라는것이 의아함
- 12:20
- 조회 83
- 잡담
-
- 아 ㅅㅂ이 싫고 사람이면 하지 말아야된다 어쩌고저쩌고 할거면 그냥 스포츠를 쳐보지마세요 소리가 절로나옴
- 12:20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