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점수 못내면 에바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우리 진짜 6월달 빨리 지나가기를 바랬는데 6월 5할은 이미 확정이됨
- 10:37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우리가 개꿀조였거든 당장 일본만봐도 조별리그 잘했는데도 32강 브라질임
- 10:37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갸티비 담력훈련 무섭진 않은데 악민이 바닥에 누워서 우는게 넘 웃겨서 봄
- 10:36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월드컵 이렇게 끝이라고....? 와
- 10:3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잠실 어웨이 샵에서 마킹키트 안 파나?
- 10:36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손흥민 커리어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잇는건데
- 10:35
- 조회 94
- 잡담
-
- 너네 매기리아 뭐 좋아해??
- 10:34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이글스의 호! 아빠최인호 아빠최인호 워어어어
- 10:34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있는데 이렇게 끝난다는게 제일 빡친다
- 10:34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우리 조 잘뽑았다길래 무조건 올라갈줄
- 10:34
- 조회 37
- 잡담
-
- 롯데) ㅗㅏ 없을땐 우리 실책도 되게 적었던 느낌이었는데
- 10:34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난 투수들이 1루까지 뛰어가서 공주는게 진짜 미친거같음
- 10:33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순수 나매기의 엔터적요소로 지타 전민재도 보고싶음
- 10:33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진짜 그래도 경우의 수로라도 올라가길 바랬는데
- 10:33
- 조회 161
- 잡담
-
- kt) (~⑅˘▾˘)~ ќɨттγ ʍᵒ~ʳᐢⁱᐢᵍ・*:⋆゜
- 10:32
- 조회 18
- 잡담
-
- 삼성) 구장욱 어제 마지막에 엄청 신낫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0:32
- 조회 67
- 잡담
-
- 엘지) 싱싱한 이주헌 나만봤냐고ㅎ
- 10:32
- 조회 63
- 잡담
-
- ㅇㅇㄱ 콩고 진짜 너무 잘해..열심히 한당
- 10:32
- 조회 19
- onair
-
- 기아) 헬멧 던지고 배트 부수고 덕아웃 분위기 박살낼 바에야
- 10:32
- 조회 146
- 잡담
-
- 기아) 어제 갸테 안오고 방금 온 랑이 있냐
- 10:32
- 조회 1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