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 ө ⎚)🪄。o { 시시는 남부대공, 서현이는 북부대공 }
- 21:49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알못인데 사이클?이란건 모든 선수들 다있는거야?
- 21:49
- 조회 2
- 잡담
-
- 두산) 아겜시기 생각하면 승용이가 무조건 로테 돌텐데
- 21:48
- 조회 6
- 잡담
-
- 엔씨) ㅇㅇㅆ 야 방금 모기 세마리나 잡음 ദ്ദി(๐•̅𐃬•̅๐)ꔪ
- 21:48
- 조회 1
- 잡담
-
- 기아) 시라카와 이닝끝나고 들어올때 기다려서 수비 한명한명 인사하더라
- 21:48
- 조회 9
- 잡담
-
- kt) 아. 야구 회피하면서 숏드 봤는데 숏드 엔딩 새드라서 걍 슬픈 사람 됨
- 21:48
- 조회 7
- 잡담
-
- 롯데) 와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방금 봤는데...
- 21:48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룸메 돌라캐라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4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근데 직관 옆사람도 진짜 잘걸려야한다는거 오늘 알았음...
- 21:48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민재 체력걱정하다가 문득 그나저나 오늘 타구질은 진짜 존예
- 21:48
- 조회 17
- 잡담
-
- SSG) 진돌 추도 모르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48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최근에 럭키든 뭐든 번트 성공 꽤하는 느낌?
- 21:4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틴깅이 이거봨ㅋㅋㅋㅋ
- 21:4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ㅗ씨 이새끼는 진루타 칠 타이밍에 내뜬치고 주자 없으면 땅볼 침
- 21:4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형범씨 6/20 말소던데 화요일 30일에 올 수 있을까
- 21:48
- 조회 9
- 잡담
-
- 롯데) 점수로는 당연히 4점이 개큰데 기분은 만홈맞은게 젤 ㄱㅊ았음
- 21:4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낼 욘표 슨수네.....
- 21:47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와 이겼어???
- 21:47
- 조회 45
- 잡담
-
- 엘지) 크보오프너에서 메쟈 관계자들이 스틴이한테 관심 가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는데....?
- 21:47
- 조회 62
- 잡담
-
- 엘지) 어쩐지 오늘이 627이었구만 ( ♧•̅ ᴥ •̅ )( ☆•̅ ᴥ •̅ )
- 21:47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