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내일 태형이잖아
- 20:25
- 조회 0
- 잡담
-
- 오스틴이 우승청부사 아닐까
- 20:2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승민이 두산와서 어리둥즬하는게 좀 귀엽네
- 20:2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윗 순위들이랑 승차줄이기 쉽지 않네...
- 20:25
- 조회 1
- 잡담
-
- 기아) 아쉬울때마다 생각함 시즌초 가을야구 아무도 안뽑아주던 최약체 기아
- 20:25
- 조회 1
- 잡담
-
- 엘지) 주허니 수납 그만해 ( ♧•̅ ᴥ •̅ )( ☆ •̅ ᴥ •̅ )
- 20:25
- 조회 3
- 잡담
-
- 롯데) 야만없이라지만 실책 아니었으면 이길 경기였겠지
- 20:25
- 조회 5
- 잡담
-
- 롯데) 오늘 그래도 홈런 3개... 낼 이길듯
- 20:25
- 조회 6
- 잡담
-
- 롯데) 투교도 짜증남
- 20:25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역시 정해영 정병은 줄어든거 아니라니까
- 20:25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스포티비 실시간 문자 보는데
- 20:2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어차피 수비 못하는 거 찬형이를 보지
- 20:25
- 조회 24
- 잡담
-
- kt) 불펜들 매일매일 돌아가면서 터지는거 진짜
- 20:25
- 조회 9
- 잡담
-
- 기아) 인터뷰에서 본인도 그러잖아 내일부터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라고
- 20:25
- 조회 35
- 잡담
-
- 롯데) 나씨 때문에 이닝 못끝낸 여러 경기들이 스쳐지나가
- 20:25
- 조회 18
- 잡담
-
- kt) ㄹㅇ 터질 거면 몰아서 한 경기에 다 터져서 내주고 그 뒤로는 잘 굴러가면 제물이렸다 하지
- 20:2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오늘은 누구 하나가 못해서 진 경기가 아님
- 20:25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내일은 다시 지의지를 하든가 포의지 할거면 지인태 또 하든가
- 20:25
- 조회 20
- 잡담
-
- 엘지) 대타 쓰고 혈뚫린거 잘 기억해두십쇼 (♧ •᷅(ェ)•᷄ )(☆ •᷅(ェ)•᷄ )
- 20:25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어제 그 도영이 타격감에 꽂혀서 그얘기만 한다는 그 핫게 걔가 쟤니
- 20:25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