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감자 원래 12회가 제일든데 무실점으로 넘겼으니 345회는 더잘할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33852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4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