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공을 굴리지도 못하는 놈을 뭐하러 2번에 박아두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328131 무명의 더쿠 | 17:26 | 조회 수 44 뭔 의미인데ㅅㅂ 굴려서 병살 방지하거나 진루타라도 치라고 좌타2번 고정하는거 아니었냐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