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뻘인데 작년 재작년에도 그렇고 외인 투수들 포수랑 볼 배합 조절하는게 수월해보이는건 좋은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325295 무명의 더쿠 | 17:23 | 조회 수 130 성적을 떠나서 ㅇㅇ... 투포수 다 서로 믿으니까 순조롭게 조율이 가능한거긴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