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외야 누구 올라올 사람없나..슬슬 예스 지타줘야될것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32423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9 예스가 못치면 상위타선 칠사람이 없는데 ㅠ 고 한 다 못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