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틀었는데 벌써 실점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경기 후 박진만 삼성 감독은 "최형우가 진정한 베테랑의 모습을 보여줬다. 정말 중요한 순간에 역전 2타점을 기록하면서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틀 연속 역전승의 핵심 선수로 활약해 줬다"고 극찬했다.
- 21:43
- 조회 0
- 잡담
-
- kt) 솔직히 말하면 난 선발승은 고영표 정도나 신경쓰임
- 21:43
- 조회 9
- 잡담
-
- 롯데) 직관러 화장실 가느라 만홈 맞은 거 못봄 근데 우리 홈런 세개 친건 다 봄
- 21:43
- 조회 9
- 잡담
-
- 두산) 트레이드 기사보고 좀 기대하긴 했는데 이렇게 오자마자 잘해줄지 몰랐어
- 21:43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고씨는 1루넣고 한달만 굴리면 ㄹㅇ 철벽될텐데
- 21:43
- 조회 11
- 잡담
-
- kt) 아 근데 로건이 대체선발이기엔 또 너무 아깝다ㅠ
- 21:4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1승민 2오랑 3순이 이건 좀 그렇지
- 21:43
- 조회 12
- 잡담
-
- 롯데) 근데 내일은 이길것 같음
- 21:43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이호준이 싫어하는 선수 진짜 너무 알겠음
- 21:42
- 조회 22
- 잡담
-
- SSG) 이젠 정준재 리드오프까지 시키면서 수비 한이닝 안빼주는것도 진절머리남
- 21:4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ᶘ=•́Ⱉ•̀;ก=ᶅ^💦 우곤씨 지는날엔 담백하게 가라이 ~
- 21:42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오늘같은 경기 ㅅㅈㅎ 직관러는 재밌었을 경기야
- 21:42
- 조회 39
- 잡담
-
- SSG) 난 사실 1성한2준재 1준재2성한은 어떻게 해도 상관없어
- 21:42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로그 저번같은 경기만 없으면 무난하게 시즌 완주 ㄱㅊ을거같고 오히려 메론이가 걱정인데
- 21:42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커브가 보여서 쳤어용
- 21:42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오늘 정품이었지?
- 21:42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난 시시 잘치는거 다떠나서 수비가 그냥 고트 그 자체라 너무 좋아 편안함
- 21:4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아 오늘 기분 넘 조아 돌라캐라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42
- 조회 29
- 잡담
-
- kt) 걍 다시 깊생해봤는데 6월 불펜 힘든이유 복합적이긴한거같음.....
- 21:41
- 조회 41
- 잡담
-
- 한화) 노시환 떽띠해
- 21:41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