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타점은 계속 올리네
138 2
2026.06.27 17:06
138 2

이것도 기술이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06.25 40,4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425 잡담 롯데) 찬형이 리드오프 지타해도 잘하는데 20:38 0
15266424 잡담 엘지) 보경이 잘할듯ㅇㅇ 20:38 0
15266423 잡담 두산) 로그도 약간 불안형 투수인가 ʕ -᷅ ﻌ -᷄?ʔ 20:38 6
15266422 잡담 한화) 백호 배트 한 자루에 40만원 정도라고 들은 것 같은데 20:38 11
15266421 잡담 롯데) 난 나승엽 그 수비가 제일 어이없어서 자꾸 눈에 잔상이 남아 그 이지한 수비를 20:38 7
15266420 잡담 롯데) 긍) 만홈 맞고 나서 무기력하게 질 줄 알았는데 그래도 끈질기게 따라가서 좋았음 20:38 3
15266419 잡담 기아) 근데 해영이랑 지민이 안 좋은지 좀 되지 않았나 20:38 29
15266418 잡담 엘지) 스틴이 플니 나온다는 소문 있어? 20:38 9
15266417 잡담 두산) 사실 근데 오늘 역전 전까지도 로그 잘 하는 거 ㅈㄴ 긍이다 하면서 보고 잇엇음 20:38 9
15266416 잡담 롯데) 낼 원중준용 다 못내는데 20:38 18
15266415 잡담 기아) 다른데선 도영이 인터뷰로 전부터 그소리 했다는데 1 20:38 44
15266414 잡담 기아) 토요일 경기 막판에 터지고, 일요일 태형선발 ㅇㄹㄹ 3 20:38 18
15266413 잡담 엘지) 나 솔직히 올해 야구 유독 넘 재밌ㅁ… 20:38 20
15266412 잡담 기아) 테세를.. 호령, 재현 말고 다른 선수들도 돌려돌려 써봤으면 함 20:38 3
15266411 잡담 두산) 승민이 몇경기 연속 출루중인거지? 체감은 맨날 나가는데 1 20:38 10
15266410 잡담 롯데) 손성빈 기본을 못하니깐 답답 누가 타격하래? 수비만 좀해라고 1 20:38 20
15266409 잡담 키움) 유토 40세이브 하고 싶단다 20:38 8
15266408 잡담 SSG) 나는 애매하게 준재는 안빼는게 이해가 안감 20:38 14
15266407 잡담 한화) 솔직히 시환이 오늘 런 너무 바랐는데 너무너무 어려운 기록이기도 하고 20:38 24
15266406 잡담 롯데) 내가 손성빈 블로킹으로 3루 준거까진 어케 이해해보겟어(아니사실이해안돼시바!!!!) 근데 나승엽은 뭐야 진심? 20:38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