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이는 요즘 나올때 홈런 맞거나 2실점 정도 하는 경우 좀 본거 같고 해영이도 한창 좋다고 할때랑은 다르게 계속 볼 나오고 주자 쌓던데..오늘은 그게 오심이랑 맞물려서 터져버린거고 ^ᶘ=っ◞‸◟ς=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