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스타 선예매하려면 퓨처스 무조건 2장 이상 예매해야해? 나 퓨처스올스타는 일정 안돼서 못가는데 ʕ •́ ﻌ •̀;กʔ💦
- 12:28
- 조회 7
- 잡담
-
- 보통 치어옷 밤티인 곳이 종류도 많은듯
- 12:28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오늘 와일스라 ㄹㅇ 기대안되긴하는데 기적적으로 이겼으면 좋겟다........
- 12:28
- 조회 2
- 잡담
-
- 롯데) 자다 일어나서 핫게보다 상처받음ㅠㅋㅋㅋㅋ
- 12:28
- 조회 40
- 잡담
-
- 와 때때 왜케 말 잘해...? 언제 저렇게 컸지
- 12:2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오늘 상대선발분 상대 엘트 타자들 성적
- 12:27
- 조회 30
- 잡담
-
- kt) 투수조 석굴암 팔찌
- 12:27
- 조회 36
- 잡담
-
- 이런게 피곤함 사구 던졌다고 사과 안하나? 뻔뻔하다 이런 흐름으로 가는 궁예가
- 12:26
- 조회 134
- 잡담
-
- 엘지) 찬규나 고우도리 이후에
- 12:26
- 조회 52
- 잡담
-
- 두산) 퓨처스 라인업
- 12:25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괵 어제도 야수 형들이 잘 막아주겠지^ᶘ= •̀_•́ =ᶅ^ 모드였구나
- 12:25
- 조회 118
- 잡담
-
- 한화) 울엄마... 직관 전승이야...
- 12:25
- 조회 85
- 잡담
-
- 롯데) 찬형이 오늘 어디볼까 설마지타?
- 12:25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치어 옷 이게 밤티 ㄹㅈㄷ 같음
- 12:24
- 조회 360
- 잡담
-
- 롯데) 아무 생각없이 전체 핫게 갔다가 상처에 소금 뿌려짐
- 12:24
- 조회 163
- 잡담
-
- 근데 욕설도 싫다는게 소수 의견이니까 너무 화 안내도 될듯.......
- 12:24
- 조회 46
- 잡담
-
- 난 걍 입모양이나 순간 행동으로 궁예하는게 더 싫음
- 12:24
- 조회 101
- 잡담
-
- 평소때도 걍 선수들 입모양 잡히면 쟤 방금 식빵 구운거맞지하고
- 12:24
- 조회 54
- 잡담
-
- 처음 말나온거 꼬라지고 아니고 아웃당하고 하..시발.. 정도도 왜저러냐해서 플 시작됐을걸
- 12:24
- 조회 154
- 잡담
-
- 롯데) 올해 동무 많이 안쓰는게 아깝다
- 12:23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