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지나가는 순간캡쳐지만 지훈이에게 안겨 퇴근하는 때때 ㄹㅇ귀엽다 ʕ☞^^ʔ☞~♥♡
- 10:53
- 조회 0
- 잡담
-
- SSG) 9위하는데 새얼굴들도 안보임 뭐 무작정 2군에서 올릴순없지만
- 10:53
- 조회 1
- 잡담
-
- 엘지) 역전했네
- 10:53
- 조회 14
- 잡담
-
- 한화) 근데 배코 배트 좋은거 같음
- 10:52
- 조회 13
- 잡담
-
- SSG) و)𐩣 ˃̵ᗝ˂̵ )و 에옹!!!! و)𐩣 ˃̵ᗝ˂̵ )و 에에에ㅇ옹!!!!
- 10:52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다음주 정용이 자리에 누가 오는거지 그러면 조원태..? 고척이라 우취도 안 되는데
- 10:5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갑자기 생각낫는데 빈이 그 올스타영상 후보 중에 찬호가 햇던 거 있을 것 같지 않냐
- 10:52
- 조회 16
- 잡담
-
- 키움) 정후야ㅠㅠㅠ
- 10:52
- 조회 36
- onair
-
- 두산) 때때 위~하여까지 맞춰서 부르네 ʕ ⚆ᗝ⚆ ʔ
- 10:51
- 조회 26
- 잡담
-
- 기아) 군데 난 우리팀 선수들 순둥한 느낌이라 좋기도하다
- 10:51
- 조회 81
- 잡담
-
- 키움) 저 선발한테
- 10:51
- 조회 63
- onair
-
- 하 샤갈 정후는 꾸준하게 매일 2안타씩만 치면 된데 ㅋㅋㅋㅋ
- 10:51
- 조회 35
- onair
-
- ㅇㅇㄱ 젭티 멍청한짓 하긴 했지만 젭티도 월드컵 마케팅한 모든 국내 마케팅도 감독 하나땜에 다 망한게 레전드
- 10:50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근데 쟨 공을 왜 저렇게 한번에 포구를 못 하는건지 신기함 ㅋㅋ 얘만큼 저렇게 포구 못 하는 사람도 없을거 같음
- 10:49
- 조회 49
- 잡담
-
- SSG) 진짜 외야 백업을 왜 내렸지 팀내 수비이닝 1위가 에레디아고 2위가 최지훈인데...
- 10:49
- 조회 41
- 잡담
-
- 잠실 삼겹살정식이랑 김말국 진짜 개맛잇더라
- 10:49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보는데 우리 수비시프트 좀 먹혔나
- 10:49
- 조회 80
- 잡담
-
- ㅇㅇㄱ 축알못인데 전력상 국대 32강은 진출 무조건이였어?
- 10:48
- 조회 87
- 잡담
-
- 기아) 선넨 과거짤 처음본거 있는데
- 10:48
- 조회 81
- 잡담
-
- 26시즌 타격 부문별 워스트
- 10:48
- 조회 132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