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은 "어제까지는 긴장감 이런 게 없었는데 오늘 나오니까 긴장이 되더라. 아침에 화장실에서 넘어져서 무릎이 부었다. 뉴스에서나 보던 황당 부상이 이렇게 생기나 싶더라"며 "오늘은 나가기로 했기 때문에, 또 그걸 보러 오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나가는 게 맞다"고 얘기했다. 무릎 상태를 보고 추가 진료를 받을 수도 있다고.
또 "ABS가 궁금하다. 앞으로 10타석 정도는 치기 보다 많이 보려고 한다. 그게 적응이 돼야 한다. 내가 생각하는 스트라이크존과 다를 수도 있고. 구장이나 날씨에 따라 달라지기도 한다고 하더라. 당분간 공을 많이 보려고 할 거다"라고 말했다.
https://naver.me/G2YP3yWN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재슥 걸어가요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18:11
- 조회 1
- onair
-
- kt) 어제 바빕타 ㅈㄴ 맞았으니 우리도 나와야함
- 18:11
- 조회 2
- onair
-
- SSG) 근데 타케다 나아진 거 신기하지 않음? (p)
- 18:11
- 조회 6
- onair
-
- 한화) 이트야 이번엔 우리도 빨리 끝내보자
- 18:11
- 조회 4
- onair
-
- 엘지) 솔직히 우리 저번에 존나 아웃인거 세잎 준적 있어서 비판센터도 못믿겠음 이제 ㅋㅋ
- 18:11
- 조회 29
- onair
-
- SSG) 베니지아노는 득지 잘해주는데 해주는 만큼 지도 점수를 줌
- 18:11
- 조회 6
- onair
-
- kt) 0ㅡ2 파울
- 18:11
- 조회 3
- onair
-
- 기아) 시라카와 진짜 그 낡은 스파이크 문제였구나
- 18:11
- 조회 24
- onair
-
- 삼성) 와 진짜 하나도안섹시....
- 18:11
- 조회 15
- onair
-
- 삼성) 와 근데 전뱅 완전 안타성코스 잘잡았다
- 18:11
- 조회 16
- onair
-
- 삼성) 빼달라고 시위하는거야 뭐야
- 18:11
- 조회 26
- onair
-
- 삼성) 아니 진짜 송구...
- 18:11
- 조회 11
- onair
-
- 기아) 원래 주말되면 체력 떨어지는데 쾌적한 고척에서 하다가 잠실오니 힘들긴 한가봐
- 18:11
- 조회 18
- onair
-
- 삼성) ㅋㅋㅋㅋㅋ
- 18:11
- 조회 15
- onair
-
- 삼성) 차라리 던지지 말지
- 18:11
- 조회 22
- onair
-
- kt) 0ㅡ1
- 18:11
- 조회 9
- onair
-
- SSG) 그냥 오늘은 시작부터 좀 온에어 마플 심하긴 했음
- 18:11
- 조회 28
- onair
-
- 삼성) 주자가 다 오긴 했는데 그러면 던지지 말지
- 18:10
- 조회 22
- onair
-
- 롯데) 동희동희에 지지마 성빈성빈도 해줘
- 18:10
- 조회 62
- onair
-
- 삼성) 샤갈 너무 썩은 송구라서 순간적으로 당황함
- 18:10
- 조회 1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