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우라 데이비슨이면 중간은 하겠지 근데 그래도 꼴찌 할 것 같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9278818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245 2용타한다고 꼴찌탈출 못 해그냥 투수들 이닝만 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