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걍 손성빈을 둘러싼 팬 감성이 너무 이상함
- 21:08
- 조회 9
- 잡담
-
- 엘지) ㅇㅇㄱ 월요일 회사 건강검진인데
- 21:08
- 조회 2
- 잡담
-
- 롯데) 우리도 트래직넘버 나옴?
- 21:08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시환이 몰아치는 시기 무조건 올거라곤 믿었는데 이렇게 빨리 이렇게 크게 올거라곤 생각 못했너
- 21:08
- 조회 6
- 잡담
-
- kt) 솔직 go back 김떤2루수 총각아저씨 삼성전에서 못항다고 혼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잘만 하더이다
- 21:08
- 조회 9
- 잡담
-
- 키움) 나 사실 작년에 우리 솔리런 5개 쳐놓고 진 경기가 생각나서 너무 무서웠어
- 21:08
- 조회 8
- 잡담
-
- 한화) 시환이 홈런 한 번 치기 시작하면 몰아치는데 올해는 진짜 ㅋㅋㅋㅋ
- 21:08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카도범광 한번 해봤으면 좋겠는데
- 21:08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스틴이 플니는 거적대기를 내도 사지
- 21:08
- 조회 5
- 잡담
-
- 엘지) 오늘 라인업보고 이길거 같았음ㅋㅋ
- 21:08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우리트래직 언제 사라짐? 그거 사라지는 순간 바로 경질될꺼같은데
- 21:08
- 조회 5
- 잡담
-
- 두산) 두 : 3번 누가하지... 06 : 제가해볼게여 두 : 아...5번은 누가하지.... 04 : 스읍제가해봄
- 21:08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신인왕요건 투타래ʕ ◔ᴗ◔ʔ
- 21:08
- 조회 41
- 잡담
-
- 키움) ㅇㅋㅇ 메승이 몸맞볼 진짜 귀한(?) 건데
- 21:08
- 조회 4
- onair
-
- SSG) 근데 안올 생각은 없으신가보네ㅋㅋㅋ
- 21:08
- 조회 24
- 잡담
-
- 엘지) 엘지트윈스가 승리해야하는 이유
- 21:08
- 조회 22
- 잡담
-
- 믈브에서 선발투수로 역대 최고구속 나왔대
- 21:08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오늘 어디부터 보면될까?
- 21:0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성재 그냥 이 분위기 타고 다같이 칠 때 후루룩 하나 같이 쳐야함ㅋㅋ
- 21:08
- 조회 15
- 잡담
-
- kt) 올해 왜이리 병살로 막는걸 못보는기분이지....
- 21:0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