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타격 구려서 갈야 못가는거 아니잖아 지금 불펜들 팔이라도 관리해줘야지 어차피 4연꼴각인데 무슨 2용타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271602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80 히우라 보내고 데이비슨이면 대충 ㅇㅈ근데 그럴바에 와일스 보내고 새로운 투수를 구해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