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묘...
잡담 키움....정말 매번 2용타에 구질구질하게 구는 행보 정말 놀랍(n)다
19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39,3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407 | onair | 롯데) 나 진짜 오늘경기 지는거 못봐 이겨라 | 20:03 | 0 |
| 15264406 | onair | 두산) 냅다 만루홈런콜ㅋㅋㅋ | 20:03 | 0 |
| 15264405 | onair | 기아) 아니 2사 23루 1점차가 5대1에 만루가 됐는데 | 20:03 | 0 |
| 15264404 | 잡담 | kt) 한승혁은 안보고싶어.......... | 20:03 | 1 |
| 15264403 | onair | 기아) 오심 없었으면 2사 1루 이 가정이 의미가 없다니까 | 20:03 | 4 |
| 15264402 | 잡담 | 삼성) 재윤이 오랜만에 나왔는데 잘해줬다 | 20:03 | 1 |
| 15264401 | onair | 두산) 떼잉 ʕ´•̥ ﻌ •̥`ʔ | 20:03 | 3 |
| 15264400 | onair | 엘지) 야야 점수 더내자 가보자 | 20:03 | 1 |
| 15264399 | onair | 롯데) 만리런 말고 한 2타점 적시타만 맞았어도 | 20:03 | 29 |
| 15264398 | onair | 두산) ㅌㅇㅇ | 20:03 | 15 |
| 15264397 | onair | 기아) 아니 그리고 주자가 홈에서 죽어서 아카 올라가면 당연히 분위기 다른거 아님???? | 20:03 | 21 |
| 15264396 | onair | 기아) ㅌㅇㅇ (づ。◕‿‿◕。)づ(づ。◕‿‿◕。)づ 1 | 20:03 | 22 |
| 15264395 | onair | 롯데) 몇경기째 무안타인 손성빈한테 득점토템 이럴때부터 알아봤음 | 20:03 | 24 |
| 15264394 | onair | 롯데) 다른건 다 흐린눈 하고 찬형이 홈런 대박이네,,, | 20:03 | 4 |
| 15264393 | onair | 엘지) 나는 이해 안갈 8무리는 없었어 1 | 20:03 | 14 |
| 15264392 | onair | 롯데) 준용이도 존나 너무함 1 | 20:03 | 21 |
| 15264391 | onair | 한화) 채병통역 약간 그거 같음 | 20:03 | 38 |
| 15264390 | 잡담 | kt) 솔직히 어제오늘 불펜 안터졌음 1점차로 | 20:03 | 17 |
| 15264389 | onair | 엘지) 4일이나 쉬었는데 8이닝 아웃카운트 하나 잡으러 나온다고 혹사인양 얘기들어야하나? | 20:03 | 12 |
| 15264388 | onair | 롯데) 마무리분 공 진짜 우리팀 못치긴해ㅠ 잘친기억이 별로 없음 | 20:03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