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 그럴만 해서 나온거임
근데 그럴만하다고 해서 부상복귀한 전문불펜도 아닌 선수한테 무리시키는게 맞냐하면 그건 모르겠다는거임
주영이 우리 오래오래 선발로 써야하는 자원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