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키움 구단 관계자는 27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데이비슨의 영입 타진설에 대해 "시장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차원에서 검토해볼 수는 있지만, 현재로서 영입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라며 선을 그었다.
916 10
2026.06.27 16:11
916 10

이에 앞서 지난 24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렸던 KIA 타이거즈전을 앞두고 설종진(50) 키움 감독은 2명의 외국인 타자 가능성에 대한 스타뉴스의 질의에 "지금 당장 외인 타자 2명 구성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계획은 없다"고 밝힌 뒤 "부상에서 돌아오는 와일스의 투구 내용을 면밀하게 지켜본 뒤 판단해보려고 한다"고 말한 바 있다. 와일스가 28일 창원 NC전에 선발 등판이 예정된 상황에서 영입설이 불거져 난감한 상황으로 풀이된다.


https://v.daum.net/v/uvCi76Lxha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39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194 잡담 한화) 아니 축구이제버늗데 04:24 44
15268193 잡담 한화) 아니 안타쳐이놈에서 아빠최인호된거 뭐야 04:23 20
15268192 잡담 각자 야구보기 전 루틴 있음?? 2 04:21 31
15268191 잡담 너무 좋았던 경기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기록지 쓰는법 찾아봤는데 와 어렵다 4 04:18 55
15268190 잡담 롯데) 아직도 열받아서 컴프야 훈련 조뺑이 돌리는중 04:15 21
15268189 잡담 몇번 플 도니까 감코 심한 워딩은 아주약간 줄어들었어 1 04:13 50
15268188 잡담 유튭 알고리즘이 갑자기 7년전 영상을 추천해줬는데 4 04:11 57
15268187 잡담 나 근데 직관갔다가 편견가지면 안되겠다 싶었던일있엉 1 04:10 87
15268186 잡담 그리고 만물을 감독탓으로 욕하면서 보는 사람도 많잖어 1 04:05 56
15268185 잡담 아니 의지선수 패드 크기 진짜야????????? 5 04:03 106
15268184 잡담 난 그것보다 선수들 못할 때 개크게 욕하는 관중들이 더 신경쓰임 5 04:03 79
15268183 잡담 야구 볼수록 눈에 공이 보이는거 너무 재밌어 6 04:03 80
15268182 잡담 감코한테 하는 워딩 지적하면 쉴더 취급하는 게 제일 억울해... 4 04:02 62
15268181 잡담 남한테 시발라마 하는건 개별로지만 3 04:00 111
15268180 잡담 근데 회사에서 면전에 대고 욕 안할뿐이지 뒤에서 다 욕하지 않음..? 1 03:59 57
15268179 잡담 걍 모든 행동엔 그럴만한 상황이구나 하는 배경이 있으면 납득 되는거지 2 03:58 61
15268178 잡담 근데 또 생각해보면 빠따 뿌시고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던 선수들을 봐서 1 03:56 86
15268177 잡담 식빵언니도 있었자나 그거랑 지금이랑 다른가 2 03:53 134
15268176 잡담 일하면서 직장에서 단한번도 욕해본적 없는데 선수들 씨발거리는거 신기하긴 함 16 03:52 178
15268175 잡담 난 혼자하는 식빵 정도는 방송사가 리플 돌리는게 더 ㅂㄹ.. 1 03:51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