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외야가 너무 없어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9 | 06.25 | 37,5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2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55333 | onair | kt) 땅볼 ㅇㅇㅇ | 17:23 | 3 |
| 15255332 | 잡담 | 두산) 투아웃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17:23 | 8 |
| 15255331 | onair | 기아) 선발 많이빠졌었나 선넨?? | 17:23 | 16 |
| 15255330 | onair | 롯데) 한동희도 못치고 있지 요즘? | 17:23 | 10 |
| 15255329 | onair | kt) 1ㅇㅇ | 17:23 | 4 |
| 15255328 | onair | 엔씨) 창모 올해 피홈런 와이리 많냐 | 17:23 | 7 |
| 15255327 | onair | 한화) 뻘인데 작년 재작년에도 그렇고 외인 투수들 포수랑 볼 배합 조절하는게 수월해보이는건 좋은듯 | 17:23 | 28 |
| 15255326 | onair | 롯데) 별개로 한동희 타구 졸라아깝다 1 | 17:23 | 18 |
| 15255325 | onair | 두산) 중견수쪽 큰 타구 나오면 불안해 | 17:23 | 26 |
| 15255324 | onair | 삼성) ㅇㅇㅇ ꒰(ノ⁾⁾˙∇˙)꒱乃꒰(ノ⁾⁾˙∇˙)꒱乃꒰(ノ⁾⁾˙∇˙)꒱乃 3 | 17:23 | 12 |
| 15255323 | onair | 기아) 선넨 이번주 무안타라고..? 3 | 17:23 | 25 |
| 15255322 | onair | 롯데) 고 최근 일주일 ops 0.35 | 17:23 | 16 |
| 15255321 | onair | 삼성) 아니 성윤이 공 잘 친거야; 다이빙 해서 잡으셨잖아.. 1 | 17:23 | 34 |
| 15255320 | onair | 엘지) 오 1창기효과 (♧◕ᴗ◕)(☆◕ᴗ◕) | 17:23 | 17 |
| 15255319 | onair | 엘지) (♧ 𓏗ᴥ𓏗)(☆ 𓏗ᴥ𓏗) 되게 1회 같다 그치 1 | 17:23 | 17 |
| 15255318 | onair | 롯데) 고 짜증나는게 투아카일땐 귀신같이 긴 외야플라이 친다니까 | 17:23 | 12 |
| 15255317 | onair | 엔씨) ㅇㄴㅈㄹ | 17:23 | 7 |
| 15255316 | onair | kt) 아 저게 파울이라니 까비 ㅜㅜ | 17:23 | 12 |
| 15255315 | onair | SSG) 강한 4번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나 | 17:23 | 14 |
| 15255314 | onair | SSG) 걍 최근경기 내내 9위다운 경기력만 보여줌 ㅋㅋㅋㅋㅋ | 17:23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