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성윤이 공 잘 친거야; 다이빙 해서 잡으셨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9325213 무명의 더쿠 | 17:23 | 조회 수 170 공 보고만 있다고 좋은 게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