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빅리그 기회를 거의 못받았다나봄
거기 팬들도 기회를 충분히 못받아서 아쉽다는 반응이 몇개 있어서 ㄹㅇ 까알인듯
크림 브륄레 와서 잘했음 좋겠다
거기 팬들도 기회를 충분히 못받아서 아쉽다는 반응이 몇개 있어서 ㄹㅇ 까알인듯
크림 브륄레 와서 잘했음 좋겠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 06.25 | 40,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4,82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2467 | onair | 삼성) 아즈야 빅이닝 플리즈 | 19:42 | 0 |
| 15262466 | onair | 엘지) 스틴아 이제 진짜야 진짜 먹어야 해 진짜 | 19:42 | 0 |
| 15262465 | onair | 롯데) 아카 잡지도 못하면서 싸인거절은 또 왜케 자주함 | 19:42 | 1 |
| 15262464 | onair | 기아) 우리 도루저지 못하는편인가.. | 19:42 | 2 |
| 15262463 | onair | 삼성) 엄마가 밀니폼 입으니까 다들 어려보인대 | 19:42 | 2 |
| 15262462 | 잡담 | 엔씨) 아니 단체로 못치니까 할말을 잃었슈 | 19:42 | 2 |
| 15262461 | 잡담 | 엔씨) 9회 투교만 아니면 그냥 지는 경기 했을탠데 | 19:42 | 5 |
| 15262460 | onair | 엘지) 스틴아 밥상 맛깔나게 차렸다 제발 | 19:42 | 6 |
| 15262459 | onair | 두산) 이건 근데 진짜 재석이가 쳐야한다... | 19:42 | 13 |
| 15262458 | onair | 삼성) 아즈꒰( ◕𐃬◕ )꒱ | 19:42 | 11 |
| 15262457 | onair | 삼성) 고령이 클러치 히ㅌ타터 미텻네 | 19:42 | 1 |
| 15262456 | 잡담 | 엔씨) 오늘 진짜 노잼 | 19:42 | 5 |
| 15262455 | onair | 기아) 아니 동걸코치 피지컬 개좋다 | 19:42 | 16 |
| 15262454 | 잡담 | 엔씨) 내일은 타격감 찾아와 ٩(//̀Д/́/)ꔪ۶ | 19:42 | 0 |
| 15262453 | onair | 엘지) 스틴아 제발 (♧ ˃̵ጥ˂̵ )( ˃̵ጥ˂̵ ☆) | 19:42 | 2 |
| 15262452 | onair | 키움) 영민이 승투 진짜 좋다 | 19:42 | 4 |
| 15262451 | onair | 기아) 해영이도 요즘 아슬아슬해 | 19:42 | 24 |
| 15262450 | onair | 엘지) 스틴아 진짜 미안해 근데 제발 해줘 | 19:42 | 6 |
| 15262449 | onair | kt) 솔직히 진짜 심하다 | 19:42 | 48 |
| 15262448 | onair | 삼성) 아즈야 고령이 힘드니깐 홈런쳐줘 | 19:42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