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지타가 문성주네 어차피 지타 줄 거면 천성호 주던가 보경이 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229203 무명의 더쿠 | 15:43 | 조회 수 218 굳이 장타없는 선수 눌러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