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부상인체로 두고 6주 알바쓰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오늘의 햄커피 당발(و ♧˃̵ᗝ˂̵)☆˃̵ᗝ˂̵)و
- 20:52
- 조회 0
- 알림/결과
-
- 롯데) 김태형이 인터뷰에서 불펜 누군가를 칭찬하면 그 불펜을 열심히 굴린다는 이야기를 나매기는 싫어한다
- 20:52
- 조회 5
- 잡담
-
- 두산) 내일도 필승조 쉬게 해줄 수 있을까
- 20:52
- 조회 1
- 잡담
-
- 두산) 근데 경기력구릴때 카테 안들어오는 애들이 승리자임
- 20:52
- 조회 10
- 잡담
-
- kt) 현민이...25경기나와서 사구 공동7위됨.....
- 20:5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오매 규성이 6월에 저래못하고있었는지 몰랐네
- 20:51
- 조회 22
- 잡담
-
- kt) 근데 진작 패전조 롱릴을 더 데리고 다녔어야 함
- 20:51
- 조회 8
- 잡담
-
- kt) 건이랑 원석이 승투 두 번씩 날라감 원석이 승투는 팀은 한 번 이겼다 해도 어쨌든 두 번씩 날라감 개열받네
- 20:51
- 조회 5
- 잡담
-
- 롯데) 손성빈 운동선수인데 운동선수는 실력과 걍기력으로 평가받음
- 20:51
- 조회 26
- 잡담
-
- kt) 주간 오할은 꼭 해주걸아
- 20:51
- 조회 4
- 잡담
-
- 기아) 경기도 경기지만 뒤에 앉은 사람이 욕을 너무 많이 해서 그게 더 힘들었어
- 20:51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철웅이가 수리를 먹어버렸다 Σʕ ºᗝ º ;ʔ
- 20:51
- 조회 46
- 잡담
-
- 기아) 내일 직관을 깊생하게되네
- 20:51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작년이랑 다른건 내기억이 맞다면 이길때건 질때건 점수차가 작았던거같아
- 20:51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상준이 퓨 기록 보고 왔는데 아직 멀었네
- 20:51
- 조회 25
- 잡담
-
- kt) 진짜 최종인정한다 1점차 못 막는다 우리팀
- 20:51
- 조회 22
- 잡담
-
- SSG) 준재 건우 신인민준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야
- 20:51
- 조회 8
- 잡담
-
- 롯데) 고 나갈때 불안했던 사람 없음?
- 20:51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오 존나 딴얘긴데 즈덤이 메쟈가서 오늘 벤클했네 ^ᶘ=•́Ⱉ•̀;ก=ᶅ^💦
- 20:51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여동욱 진짜 미친사람같다
- 20:51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