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수가 내외야 중에서 수비 부담 가장 없는 편이고괜히 수비는 별론데 타격때문에 써야하는 경우에 1루라도 세우는게 아니어서.......좌익 아니면 1루인데 좌익보다도 1루가 더 수비 부담은 적은 편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