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사실 1루수는 수비는 잘 못해도 타격 특히 장타만 잘 생산해내면 됨
100 1
2026.06.27 15:33
100 1
1루수가 내외야 중에서 수비 부담 가장 없는 편이고

괜히 수비는 별론데 타격때문에 써야하는 경우에 1루라도 세우는게 아니어서.......


좌익 아니면 1루인데 좌익보다도 1루가 더 수비 부담은 적은 편이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0 06.25 38,2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1,2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42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7667 onair kt) 달빛 중년 아니지 다이아빛 중년!! 18:26 0
15257666 onair 기아) 감자야 힘내 ^ᶘ=و ˃̵ᗝ˂̵=ᶅ^و 18:26 1
15257665 onair 삼성) 아 잘쳤는데ㅜㅜㅜ 18:26 12
15257664 onair kt) 미미 굿 (ノ⁾⁾’ ▾ ‘)🪄乃(ノ⁾⁾’ ▾ ‘)🪄乃(ノ⁾⁾’ ▾ ‘)🪄乃 18:26 4
15257663 onair 삼성) 강디퉁으로 묶이는거 기분나빠할만했다 ㅋㅋㅋ 18:26 17
15257662 onair 삼성) 3루로 보내면 안돼 ꒰( -̥̥᷄ _ -̥̥᷅ )꒱ 18:26 9
15257661 onair 삼성) 아 개잘쳤는데 아아아 18:26 22
15257660 onair SSG) 참 비교된다 진심 ㅋㅋㅋ 희플바로치네 어쩜 우리는 하나도못할까 득점기회는 더많았는데 1 18:26 16
15257659 onair SSG) 팀배팅 비교된다 희플상황마다 잘치시네 1 18:26 10
15257658 onair 기아) 느낌온다 다음타석 도영이 런칠듯 18:26 14
15257657 onair 엔씨) 투구수ㅜㅜ 늘어나네 18:26 9
15257656 onair 롯데) 고 왜케 못함-_- 18:26 9
15257655 onair 한화) 나 고급야구 보는데 왜 감동이지 18:26 22
15257654 onair 한화) 인호 짱이다 히히 18:26 13
15257653 onair 기아) 갓살 잡을듯 ㄹㅇㅋㅋ 18:26 10
15257652 onair 롯데) 아니 공이 외야로 넘어가면 큰일나냐고!!! 18:26 14
15257651 onair 롯데) 사형 좀 제발 18:26 17
15257650 onair 삼성) 강민호 출루하면 전설의 그 느림보 라인업 1 18:26 41
15257649 onair 삼성) ꒰( ◕ᴥ◕ )꒱ 아오 18:26 22
15257648 onair 기아) 슬라이더 피안타가 많다고 아까 해설이 얘기하던데 1 18:26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