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인 선발이 둘뿐인데 뭘 믿고 또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우준이는 항상 니삭스 신던데
- 23:16
- 조회 0
- 잡담
-
- 롯데) 유니폼 팔 때 신중해야 하는 이유
- 23:16
- 조회 9
- 잡담
-
- 엘지) 성호 이런거 참 좋고 멋진듯
- 23:16
- 조회 6
- 잡담
-
- 롯데) 기분 좋아서 카테 벗어나자마자 타나 송구봄
- 23:15
- 조회 9
- 잡담
-
- 삼성) 오늘 1:1 될 때부터 뭔가 점수 주거니 받거니 하겠네 했는데
- 23:15
- 조회 21
- 잡담
-
- 덬들이라면 잠실3루 114랑 115중에 어디 갈 것 같어?
- 23:15
- 조회 28
- 잡담
-
- kt) 나 상수랑 미미 둘 다 빠지면
- 23:1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순이는 진짜 다른게 정말 중요할때 쳐 줘
- 23:15
- 조회 25
- 잡담
-
- 엔씨) 그냥 안타를 맞는거면 뭐 투수가 막거나 수비가 막거나 이렇게 해서 흐름 넘어올수 있는데 맨날 피홈런으로 점수 주니까
- 23:15
- 조회 9
- 잡담
-
- 롯데) 근데 황 홈런치면 나도 놀랄듯
- 23:14
- 조회 23
- 잡담
-
- 롯데) 황 하루 3홈런 보근이 멀티홈런 경기도 재밌었음
- 23:14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아 김태연 강건우 짹에서 클립으로 먼저 봤는데도 존나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23:13
- 조회 83
- 잡담
-
- 삼성) 와 진짜 개못쓴다
- 23:13
- 조회 167
- 잡담
-
- 진돌 SSG LLLLㅐㄴ더스 라고 하는게 너무 웃김
- 23:13
- 조회 132
- onair
-
- SSG) 으쓱이들아 근데 정이는 원래 머리가 저래? ૮₍◕ᴥ◕₎ა
- 23:13
- 조회 56
- 잡담
-
- 엘지) 내 심장을 뛰게하는 손주영
- 23:12
- 조회 103
- 잡담
-
- 엘지) 다시봐도 천성호 헤퍼슬이 기세 살리고 이어가는데에 큰일했다
- 23:12
- 조회 53
- 잡담
-
- 베이스로 송구하다가 주자 뒷통수 맞추기도 해?
- 23:11
- 조회 157
- 잡담
-
- 롯데) 보근이 올해 1군 완전 잠깐 올라왔는데 올라오자마자 눈썹 하나로 온에어를 지배하셨다
- 23:11
- 조회 67
- 잡담
-
- 두산) 우리 내야 6명이면 적은거 맞지?
- 23:11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