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키움) 또 그나마 괜찮은 투수들 갈리겠구나 싶음
106 1
2026.06.27 15:18
106 1

상수인 선발이 둘뿐인데 뭘 믿고 또 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05 12,6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370 잡담 삼성) 괌자즈 동반위닝승리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20:37 0
15266369 잡담 롯데) 난 진짜 기분 괜찮아짐 찬형이 보고 ㅋㅋㅋㅋㅋㅋㅋ 20:37 0
15266368 잡담 기아) 사실상 스윕이지 뭐... 20:37 5
15266367 잡담 삼성) 태인이 선발날 나름 승요다 20:37 3
15266366 잡담 롯데) 솔직히 나승엽 안쓰고 박찬형쓰는건 납득할수 있음 20:37 0
15266365 잡담 엘지) 웰스 2이닝 던졋어?? 20:37 3
15266364 잡담 롯데) 감독이 최준용 연투 안시킨다 했지? 20:37 3
15266363 잡담 엘지) 찬의 중타일 때는 가출소년이었는데 20:37 2
15266362 잡담 롯데) 타나씨 1루 실책 많아서 순간적으로 얼어붙는게 보임 아까 1루 토스도 ㅈㄴ 부자연스러움 20:37 0
15266361 잡담 롯데) 수비지랄만 안했어도 편안하게 8회 원중 9회준용이였을텐데^^ 20:37 4
15266360 잡담 kt) 이ㅅㄲ들아 내눈앞에서 사라져ㅠㅠ 20:37 13
15266359 잡담 롯데) 투수 운용 꼬이게 만든건 둘인데 왜 투수들한테 멀티 먹이래 1 20:37 17
15266358 잡담 기아) 우리올해 원정 구리긴해 1 20:37 32
15266357 잡담 한화) 근데 인호 응원가점수 주고싶음 20:36 9
15266356 잡담 두산) 아까 1대1이었는데 1대5는 어케된거야? 2 20:36 46
15266355 잡담 롯데) 오늘 모든 자책점을 손성빈 나승엽이 나눠 가져라 20:36 20
15266354 잡담 기아) 1비빔면 해먹기 2빙수 시키기 어떡할까 20:36 18
15266353 잡담 롯데) 2사 1루는 투수 부담 상대적으로 덜한 상황인데 2사3루가 됐는데 바로 쉴드 나오는것도 반감들었음 1 20:36 21
15266352 잡담 롯데) 나승엽 실수한거 지금 봤는데 저 공을 왜 포물선을 그린거지? 20:36 24
15266351 onair 키움) ㅇㅋㅇ 8+9번 8타석 8출루 20:36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