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보법이 다른 구단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자비원마🪄 이기고 가면 나눔합니다(동사로마 모두 참여 가능)
- 16:46
- 조회 4
- 나눔
-
- 엔씨) 직관인데 김한별등등 얼굴이 뿔어보이면 너무 내 선입견인가?ㅋㅋㅋ
- 16:46
- 조회 8
- 잡담
-
- 키움) 아니 진심 이해가 안돼서 그럼
- 16:45
- 조회 12
- 잡담
-
- 최지만 "오늘 아침에 화장실에서 넘어져서 무릎이 부었다"
- 16:45
- 조회 54
- 잡담
-
- 롯데) ㅇㅇㄱ 아일릿원희양 너무 고마워서 음중 문투하려고
- 16:45
- 조회 16
- onair
-
- 기아) 그.. 5시 경기 3루는 해경기 끝날때까지 안 지나 혹시?
- 16:45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와일스가 미쳐서 갑자기 150 뿌리면 좋겠네 ㅅㅂ ㅋㅋㅋ
- 16:45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ㅇㅓ제 사진찍을때 9한거 먼중이가 시킨거네ㅋㅋㅋ
- 16:44
- 조회 52
- 잡담
-
- 키움) 투용타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이새끼들 하던거보면 백퍼같음
- 16:44
- 조회 31
- 잡담
-
- SSG) 진짜 돔 가면 불꽃놀이 하고 싶어도 못할텐데
- 16:44
- 조회 34
- 잡담
-
- 키움) 나 비슨 쌤 좋아.. 마냥 환영만 해주고 싶은데
- 16:44
- 조회 112
- 잡담
-
- kt) 오늘 이기면 공차 5처넌 금액권 나눔해 ᡣ( ˶ᵔ ▾ ᵔ˶ )𐭩
- 16:43
- 조회 26
- 나눔
-
- 엘지) 송찬의가 올해 잘되면 좋겠다고 했다던 부산 엘린이
- 16:43
- 조회 50
- 잡담
-
- 키움) 우리 구단 운영 관련 기사가 났구나
- 16:43
- 조회 159
- 잡담
-
- 키움) 걍 올해 통틀어서 제일 짜증나는게
- 16:43
- 조회 44
- 잡담
-
- 엘지) 오늘 이겨주세요 (و♧˃̵ᗝ˂̵)و(و☆˃̵ᗝ˂̵)و
- 16:42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유니폼 싸인 자수 했어(리라자수)
- 16:42
- 조회 129
- 잡담
-
- 키움) 2용타하면 결국 투수 2군에서 또 끌어다쓰게 돼있고
- 16:42
- 조회 52
- 잡담
-
- 키움) 선생님이 이런 팀 같지도 않은 팀에선 안 뛴다고 고사해주셨으면
- 16:42
- 조회 80
- 잡담
-
- 한화) 화이팅 하는 거 도윤이가 찍음ㅋㅋㅋㅋ
- 16:42
- 조회 118
- 잡담